top of page

​매직 서커스

동부산 롯데몰과 함께 하는 <매직 서커스>
마술과 서커스의 절묘한 콜라보 공연으로 옛 감성을 끌어내 공연뿐만 아니라, 포토존, 딜러 부스 등 상설부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볼거리 제공합니다.

매직서커스 포스터.png
  • 공연 일시 : 2019.04.12.(금)~12.29(일) 금,토 (약 40~50분간 진행)

                       토,일 1차 13:30 / 2차 15:00 / 3차 16:30 (일3회)

  • 공연 장소 : 동부산 롯데몰 야외주차장 특설 공연장 (8GATE)

* 티켓은 현장 오프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는 불가합니다.

​ 단, 20인 이상 단체의 경우 사무국 051-626-70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직서커스상설부스.png

▶상설 프로그램 : 딜러부스 / 트릭아트 포토존

다양한 마술도구를 구경하고 구입할 수 있는 딜러부스와 소중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트릭아트 포토존이 상설로 운영됩니다.

부산을 사랑한 촌놈.jpg

부산을 사랑한 촌놈

부산의 시화 동백꽃을 이용하는 마술쇼와 이외 에도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생동감 넘치는 이동 마술 등 부산을 사랑한 인도마술사가 다양한 마술쇼를 펼칩니다.

부산토박이2.jpg

부산 토박이

돼지국밥, 밀면 등 부산의 먹거리가 눈앞에서 만들어지는 특별한 마술공연과 함께 현장감 넘치는 불쇼 등 푸드 메이킹 마술에서 불쇼까지 즉석에서 현장감 넘치는 마술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마술사-자갈치 아재.jpg

부산 자갈치 아재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한 마술쇼로 부산의 대표적인 명소인 자갈치를 떠올릴 수 있는 공연입니다. 눈앞에서 나타나는 싱싱한 해산물과 생선 등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마술쇼를 보여줍니다.

위대한 인기맨.jpg

위대한 인기맨

돼지국밥, 밀면 등 부산의 먹거리가 눈앞에서 만들어지는 특별한 마술공연과 함께 현장감 넘치는 불쇼 등 푸드 메이킹 마술에서 불쇼까지 즉석에서 현장감 넘치는 마술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2대5.jpg

부산 MAN 2대5

야구공, 모자, 야구 방망이 등 색다른 소품을 이용하여 보여주는 밸런스 묘기로 관객들에게 숨을 참게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묘기를 눈 앞에서 펼칩니다.

​리뉴얼 중입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