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Greetings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부산시 해운대구 (갑) 국회의원 하태경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고, 매사 결실이 풍요롭기를 기원합니다.
부산 국제매직페스티벌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21세기형 첨단산업의 젖줄인 문화 콘텐츠의 한 축으로 매직을 자리매김 시켜가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가 주목하고, 부러워하는 도시로서 부산의 위상을 높여가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산 국제매직페스티벌은 부산의 자랑이며, 대한민국의 문화콘텐츠 산업을 주도해가는 동력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부산 국제매직페스티벌은 2018년 7월, 총 50개국 2500여명의 유수의 마술사들과 함께 세계마술올림픽을 개최했습니다. 명실상부한 대규모 국제행사로서 부산의 여름을 무한한 상상력과 꿈 그리고 희망으로 수놓은 바 있습니다. 수많은 관람인파의 환호성이 멈추지 않았던 작년 여름은 잊지 못할 감동으로 남아 있습니다.
부산 국제매직페스티벌은 지난 10여년의 성과에 지난해 여름의 감동을 더해서 더욱 다양하고 알찬 준비로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매직 팬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공동조직위원장 하태경
대한민국의 유일한 국제 마술 축제인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 오신 시민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 마술의 내일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해 성장하고 있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지난해까지 코로나 19로 인한 공연문화계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마무리 하였으며, 일상을 회복해가는 올해에는 더욱 다양성을 갖춰진 페스티벌로 여러분께 다가가고자 합니다.
문화의 도시, 마술의 도시 부산에서, 시원하고 환상적인 마술쇼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무장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여러분을 반길 것입니다.
부산이 마술의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관계자 여러분, 시민 여러분, 그 길을 함께 동참해 주십시오. 웃고, 맛보고, 즐기는, 오직 부산국제마술페스티벌에서 쌓을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나날들이 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